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한국철도공사,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239 / 등록일 : 21-12-23 15:52

1223(),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와 한국철도공사(사장 나희승)은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특히 침체된 지역상권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후원물품을 온누리상품권(80만원 상당)으로 준비, 전달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철도공사 관계자는 직원들의 작은 온기가 어려운 가정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하였다.

 

박병규 관장은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 마련 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까지 고려한 물품후원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답하였다.

 

한편, 한국철도공사 직원들로 구성된 안전경영본부 봉사단은 2015년도부터 현재까지 매년 영동군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이어오며,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후원물품 전달, 사업 구성 및 지원 등 여러 방면의 교류를 통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철도공사 건물 두체가 찍힌 사진에 한국철도공사 후원물품 전달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한국철도공사 직원분과 복지관 사무국장님이 함께 전달식을 기념하여 사진을 찍었다. 손에는 한국철도공사 임직원과 함께하는 연말 사랑나눔전달이라는 팻말이 들려져 있고 온누리상품권 80만원 상당을 복지관에 기탁하였다.
영동군 장애인복지관의 모습이 있는 항공사진으로 후원 및 자원봉사 문의를 안내하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