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우수 활동지원사 선생님 표창장 수여식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814 / 등록일 : 21-03-08 10:29

- 우수활동지원사 표창장 수여식  -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서는 32() 2021년 우수활동지원사로 선정된 3명의 장애인활동지원사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 및 포상을 진행하였습니다.

 

박병규 관장님께서는 우수 장애인활동지원사 선생님의 노고와 공로에 대하여 격려하며, 코로나 19라는 전례 없는 국난 상황에서도 취약계층 돌봄 서비스를 위해 현장 일선에서 사명 의식을 가지고,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신 장애인활동지원사 선생님들의 사명감과 노고에 다시 한번 더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코로나 19로 인해 수여식이 간소하게 진행되는 것에 대해 죄송함과 아쉬움을 전하며, 선생님들의 건강한 생활 유지를 당부하셨습니다.

    

수상자분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한 사진이며, 수상하신 활동보조 선생님들과 관장님이 함께 기념 촬영한 사진입니다
기념촬영 후에 수상하신 선생님들과 간담을 나누고 계시는 사진입니다 

 

#우수활동지원사, #영동군장애인복지관, #활동지원사, #영동군, #와인, #영동포도, #와인터널, #천태선, #월류봉, #장애인복지, #노근리, #와인열차, #포도, #감나무, #미선나무, #난계국악축제, #국악의고장, #천고북, #과일테마, #곶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