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갤러리

사진갤러리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동군장애인복지관으로 모이는 따뜻한 손길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322 / 등록일 : 21-01-21 14:39

영동군장애인복지관으로 모이는 따뜻한 손길 -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으로 지역 내 기관 및 단체로부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며 역대급 추위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지난 20(), 대한불교 조계종 금성사(주지 석진구 합장)에서는 신도들의 마음을 모은 후원금 일백만원, 21()에는 평화쌀상회(대표 곽인상)도 정성을 담은 쌀 10kg 50포를 전달하였습니다.

 

금성사 주지 석진구 합장스님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신도들과 함께 작은 마음을 모아 전달한다.”좋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평화쌀상회 곽인상 대표는매년 작지만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잘 극복하길 바란다.”고 하였습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박병규 관장은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역대급 추위를 맞이한 겨울이 한결 따뜻해 진 것 같다.”깊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 내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쌀 50포대를 쌓아놓고 그 뒤에 직원들과 쌀상회 사장님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한 사진입니다. 총12명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였고, 쌀   포대 양쪽에서 2명의 직원이 현수막을 들고 있습니다, 현수막 내용은 기부는 사랑입니다,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씌여 있습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후원, #금성사, #평화쌀상회, #장애인인권존중, #활동지원, #영동군, #영동와인, #영동감, #영동곶감, #영동포도, #천태산, #월류봉, #한천팔경, #영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사진갤러리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