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사랑의 생신잔치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478 / 등록일 : 20-11-30 11:21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1126()에 뉴영동라이온스클럽(회장 황승연)과 연계하여 2020년 사랑의 생신잔치를 진행하였다.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2020년 사랑의 생신잔치행사에는 뉴영동라이온스클럽 임원들이 참여하였으며 재가장애인 가정 방문 및 생일상 차리기, 선물 증정 등을 제공하며 함께 축하하였다.

 

생신을 맞으신 최○○님은 나도 잊고 있는 생일을 복지관에서 챙겨 준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박병규 관장은 오늘 하루 생신을 맞으신 재가장애인 어르신들이 코로나19로 모든 시름과 걱정을 잠시 잊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행사에 적극 참여해준 뉴영동라이온스클럽 황승연 회장 이하 임원들과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하였다.

 

뉴영동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생신을 맞으신 재가장애인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전했고, 앞으로 금일과 같은 행사를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사랑의 생신잔치를 하고 기념촬영한 모습입니다. 복지관 가족분들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쓰여진 플랜카드가 있고 그 뒤에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직원들과 라이온스 클럽 회원들 그리고 생신잔치 대상자 분이 계십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