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소식

복지관소식
인쇄
이전 목록 다음

영동군장애인복지관 - ‘김장김치로 희망을 나눠요’

작성자 : 관리자 (39.119.57.***)

조회 : 1,918 / 등록일 : 20-11-27 17:57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1110()에 영동난계로타리클럽(회장 전영욱)과 연계하여 2020년 희망의 김장나누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2020 희망의 김장나누기행사에는 영동난계로타리클럽 회원 약 16명이 참여하였고, 절인 배추를 손질하고 김치를 담그며 구슬땀을 흘렸습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박병규 관장은 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매년 잊지 않고 찾아주는 영동난계로타리클럽 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재가장애인들에게 잘 전달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영동난계로타리클럽 회원들은 매년 이렇게 지역사회 어려운 재가장애인들을 지원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 보람이 있고, 오늘 김장김치로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남겼습니다.


2020년 희망의 김장나누기행사는 김장김치 약 1(10kg/100박스)을 영동군 지역 내 재가 장애인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2020년 희망의 김장나누기 플랜카드를 뒤에 두고 19명이 서 있고 그 앞에 박스 포장이 된 김장김치가 5층으로 쌓여져 있습니다..19명 모두 손하트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14명의 라이온스 클럽회원들 기념 사진입니다. 2020년 희망의 김장나누기 플랜카드를 뒤로하고 앞에는 포장된 김치가 쌓여 있는 모습인니다 14명이 주먹을 움켜지고 화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실내에서 테이블이 길게 놓여져 있는 가운데 양쪽에 사람들이 서서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는 모습입니다. 절인 김치가 놓여져 있고 김장 양념이 테이블 위에 있는 가운에 김장을 하는 모습입니다.
길게 늘어서 김장을 하는 뒷모습입니다.
김장하는 모습을 한쪽줄만 정면 대각선으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김장하는 모습 전체 사진인데, 근접해서 찍은 모습입니다.
김장하는 모습인데, 거리를 두고 좀 멀리서 전체적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영동군장애인복지관, #영동군, #영동난계로타리클럽, #영동로타리클럽, #영동곶감, #영동와인터널, #김장나누기, #김장김치, #박세복군수, #박병규관장, #영동, #국악의고장, #영동와인, #영동포도, #영동호두, #영동감나무, #감나무가로수, #홍시, #감나무잎, #영동오란다, #월류봉, #천태산, #반야사, #영국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목록

복지관소식 목록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